::::커플링 왕국. 인터넷 쥬얼리 백화점 우수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HOME  /  STORY / 별자리이야기 / 전갈자리

   
     

 


☆행운의 숫자 : 0 ☆행운의 꽃 : 민들레 ☆행운의 보석 : 토파즈
☆행운의 향기 : 에리카 ☆행운의 색 : 검정  

전갈자리의 사람은 예민한 투시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항상 겉으로 표현하지 않아 비밀이 많고 통찰력과 신중함이 내면에 항상 지니고 있습니다. 말수가 적고 비사교적이지만 상대방을 누를만한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 수호성은 명왕성입니다. 전갈자리와 명왕성의 조화로 침착하고 신중한 삶을 살아갑니다.



사물의 이면성을 의식하며 탐구를 계속해 나가는 것이 이 별자리에 속하는 사람의 특징입니다. 이들이 가지고 있는 세계는 비밀이 가득차서 그 속을 해석하기가 쉽지않지요.
침착한 통찰력과 신중한 행동은 밖으로 눈에 띄는 것이 아니며, 내면 깊은 곳으로 향해지는 것입니다. 따라서 겸허한 자세로 인해 남에게서 과소평가를 받기도 하지만, 일단 반격에 나서면 그 힘은 상대를 철저히 두들길 만큼 강렬합니다.
전갈자리에는 겸허한 감각과 존엄함이 늘 함께하고 있습니다.
전갈자리는 전통적으로 신비스러운 일에 별로 흥미를 느끼지 못합니다.
생명의 존재를 중요하게 여겨 개방을 피하고 비밀을 선택하며, 표현보다는 침묵을 선택하는 소극적 인생관이지만 남에게 겉치레를 하지 않고 웃음도 헤프지 않으나 무언가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친구와 다투면서까지 출세하려는 소인은 아니며 행복이나 목적을 위해서라면 10년쯤은 당연히 기다리는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전갈자리의 사람은 비밀이 많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태도 때문에 많은 적이 생길 가능성도 높지요.
겉으로 우둔해 보이는 것은 표현을 피하는 성품 때문입니다. 차분한 통찰력을 유지하면서 사교성이나 화술을 개방한다면 무한한 발전을 기약받을 것입니다.

자신의 힘과 열정을 최대한으로 발휘하려면 전갈자리는 반드시 자연과 대화하는 조용한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음을 깨달아야합니다. 전갈자리 사람들은 매우 놀라운 발상을 제안하는 대단히 탁월한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천성적으로 용기있는 사람이며, 대의를 위해 자신의 이익을 포기까지 합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순교적인 태도에 이르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전갈자리는 대단한 집중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 집중력 덕분에 세상의 의무를 다하면서 정신적인 문제까지 깊이 탐구할 수 있지요.



무슨 일이 있어도 절대로 늘어지지 않는 근면 성실한 타입. 전갈자리답게 한번 결정한 일은 목숨을 걸고서라도 실행에 옮깁니다. 예를 들어 시험공부나, 동아리 활동도 일단 열심히 해보겠다고 생각하고 나면 이를 악물고 분발하지요. 두뇌는 매우 좋은데 최종적으로 이론보다 직감을 믿는 신비주의자라서 점이나 징크스에 쉽게 빠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꾸준히 성취시켜가는 사람입니다. 전망과 실행력을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의견 따위는 들으려고 하지 않지요. 몸은 둔하지만 의외로 일할 때는 전력투구하는 스타일입니다. 흥미없는 일이나 마음이 맞지 않더라도 이해하려고 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각별한 애정을 갖고 있으며, 한 번 정을 주면 영원히 변치않습니다. 단 자신의 일원이 아닌 사람에게는 의심이 많아 마음의 문을 쉽게 열지 않는 일면도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똑같은 사람하고만 교제를 해서는 성장할 수 없겠지요. 강한 결집력과 두터운 정은 때로는 시야와 마음을 좁게 만드는 마이너스 요인이 됩니다.

신비스러운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주변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면 (예를 들어 도난 사건 따위) 마치 탐정처럼 발벗고 나서서 해결하려고 합니다. 주역이나 점성술에도 매우 깊은 흥미를 보이며, 때때로 자신이 혹시 다른 세상에서 온 것은 아닐까? 하는 비현실적인 공상을 하기도 합니다. 현실적이지는 않지만 아무튼 좋아하는 일에는 쉽게 빠져듭니다.